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sports

크리스탈 팰리스 vs 토트넘 - 시즌 EPL38R 마지막 경기 손흥민의 활약기대

by 소블소블:) 2020. 7.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블소블 입니다.

오늘은 2019-20 프리미어리그의 최종라운드인 38라운드 경기가 펼쳐집니다.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 시즌 마지막 승부는 7월 27일 (월) 새벽 0시에 크리스탈팰리스와의 원정경기가 되겠는데요.

토트넘의 유로파리그 진출이 결정되는 중요한 경기이기도 합니다.

현재 승점 58점으로 리그 7위에 자리하고 있는 토트넘은 1점 차이로 앞서있는 울버햄튼과 6위 싸움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손흥민 선수를 정리하자면 총 29경기에 출전하며(27경기는 선발 출전, 2경기 교체) 11골과 10 어스시트를 기록하였는데요, 21개의 공격포인트는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개인 최다 공격포인트이기도 합니다.

500여 명의 프리미어리그 선수들 중에 득점랭킹은 17위, 도움 랭킹은 4위에 해당하는 기록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크리스털 팰리스 경기에 출전을 하게 되면, 4 시즌 연속 30경기 이상 출전 기록을 세우게 됩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손흥민 선수는 토트넘의 주전이라는 걸 다시 한번 확인해주는 기록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EPL 통산 159경기에서 53골 29 도움을 기록 중인 전성기의 손흥민 선수는 오늘 경기에서 도움을 기록하며 

30-30 클럽에도 가입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다사다난했던 이번 시즌의 손흥민 선수는 퇴장도 당하고, 부상도 당하며, 심적으로 힘들었던 시간도 있었지만 

코로나의 여파로 부상의 회복과 군문제까지 해결하였으니, 위기를 더욱 좋은 기회로 만들어버렸다고 생각합니다.

크리스털 팰리스전에 유독 강한 모습을 나타내는 손흥민 선수는 여태껏 팰리스와 8번의 경기에서 무려 5골을 터트리며 강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2015년 9월 EPL 데뷔골도 팰리스였습니다.

토트넘과 팰리스는 상대전적만 보아도 9경기에서 9전 전승을 기록 중이며, 최근 경기 흐름 또한 5경기 4승 1 무 0패(3연승)인 토트넘과 5경기 0승 0 무 5패를 기록 중인 팰리스의 경기는 기록이 그 차이를 말해줍니다.

 

 

크리스탈 팰리스 예상 라인업

현재 크리스탈 팰리스는 부상 선수와 징계선수를 포함하여 많은 선수들이 경기에 나올 수 없는 상황입니다.

4-4-2 포메이션이 예상되면, 아이유와 자하 선수의 공격진의 구성이며,

미드필더 라인으로 숄럽, 매카더, 매카시, 타운잰드

수비라인에는 미첼, 스콧단, 쿠야테, 조웰워드 골문은 콰이타가 지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토트넘 예상 라인업

4-2-3-1의 포메이션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4경기 징계에서 풀린 에릭 다이어와, 부상에서 회복 중인 델리 알리 선수가 과연 오늘 경기에 출전을 할 수 있을지는 알 수 없는 상황입니다. 

최전방에는 해리 케인이 위치하며, 2선에서는 루카스 모우라와 손흥민 로셀소 미드필더 라인은 윙크스와 무사 시소코

수비라인은 밴 데이비스, 토비, 산체스, 오리에 골문은 요리스가 지켜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과연 손흥민 선수와 토트넘은 다음 시즌 유로파리그에 진출할 수 있을지 오늘 경기가 기대됩니다.

 

 

최종 정리

토트넘은 주도권을 잡으며 경기를 치르게 될 것이라고 예상하는데요.

최근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기에 팰리스를 상대로 어렵지 않은 경기를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팰리스의 수비 조직은 부상을 포함하여 많이 약해진 상황이기에, 토트넘의 우위를 점하며 경기를 지배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토트넘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