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sports

토트넘 VS 에버턴 EPL33라운드 7월7일 럭키세븐 손흥민의 날이 되길.

by 소블소블:) 2020. 7.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블소블입니다.

오늘은 저번 주에 이어서 돌아온 토트넘의 경기를 소개합니다.

지난 경기에서 실망감을 감출 수가 없었습니다.

셰필드 유나이티드와의 원정경기에서, 3:1로 패배를 맛보았죠.

코로나바이러스 이후의 EPL을 너무 오랫동안 기다렸는지라, 토트넘의 승리와

손흥민 선수의 골장면도 무척이나 기다리셨을 텐데요, 오늘은 좋은 경기 결과와

멋진 장면들로 하여금 시청하시는 모든 분들이 기뻐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토트넘과 에버턴의 승리팀을 예측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현재 토트넘은 승점 45점으로 10위이며, 에버턴은 그 뒤를 바로 이은 11위(44점)입니다.

지난 셰필드전의 패배로 인해서 토트넘은 챔피언스 진출과 사실상 거리가 멀어져 버렸는데요,

토트넘 팬의 입장으로 보았을 때는 무척이나 안타깝고, 그저 아쉬울 뿐입니다.

그렇지만 유로파리그라도 진출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선수들에게는 미안하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많은 경기를 보는 게 즐거움이고, 활력소입니다.

 

 

 

● 토트넘 

오늘도 토트넘의 선발 명단으로는 부동의 선발을 자랑하고 있는 손흥민 선수와 해리 케인, 루카스 모우라 선수가

출전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중원에서는 무사 시소코 선수와 로셀로 선수, 수비에서는 요즘 잘해주고 있는 에릭 다이어, 산체스 선수를 예상합니다.

세르쥬 오리에의 정확도가 없는 크로스는 정말 보고 싶지 않지만, 오른쪽 윙백으로 출전할 것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오늘도 에릭 라멜라와, 오리에 덕분에 스트레스받는 경기는 아니었으면 합니다.

에버턴전에서 시원한 결과를 가지고 연승을 해주길 바랍니다.

 

 

● 에버턴

에버턴은 최근 3경기를 무패행진으로 달리고 있습니다.

현재 EPL 순위 1위의 리버풀과 0:0 무승부를 기록하였으며, 노리치 시티와의 경기에서도 1:0 승리, 레스터시티와의 경기에서도 2:1 승리를 하였습니다.

토트넘의 입장에서는 결코 좋은 반가운 소식은 아닌데요, 에버턴은 코로나 이후 EPL재개 이후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하여, 유로파 리그 진출에도 희망이 보이기 시작한 상태이기에, 오늘 토트넘을 잡고 무패를 이어가기 위해서는 선수들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지 않을까 예상을 합니다.

 


2020년 7월 7일 새벽 4시라 정말 시청하기 힘든 시간이네요.

이제 EPL 리그 경기도 다섯 경기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토트넘이 상위권에 올라가는 기대는 조금씩 떨쳐내 버렸으나, 아직까지 손흥민 선수의 좋은 경기력과, 골 넣는 모습은

기대하고 시청할 예정입니다. 남은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대단한 선수임을 입증해주면 좋겠네요.

 

 

에버튼과의 최근 전적을 보면 17/18 리그 2차전(4:0 승리), 18/19 리그 1차전(6:2승리), 18/19리그 2차전(2:2 무승부)

19/20 리그 1차전(1:1 무승부)의 전적으로, 패배는 없지만, 승승 무무의 상태입니다.

4경기 동안 18이라는 골은 경기 내용은 안 봐도 상당히 흥미진진하고 재미있었던 경기임을 알 수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도 에버튼을 상대로는 5경기 동안 3골 3 어시스트로 훌륭한 성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토트넘 홋스퍼의 홈구장인 만큼 선수들이 최선을 다해서, 승리에 기여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늦은 시간의 경기 재미있게 보시고, 원하는 결과가 나오길 바라며,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