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요리

의성마늘 쫄깃 롤만두 - 꽉찬 만두속 에어프라이어로 먹어봤어요.

by 소블소블:) 2020. 11. 30.
반응형

 

 

 

 

마트에 가면 항상 냉동식품코너에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워낙에 제품들이 많기 때문에, 처음 보는 상품들도 상당히 많고

그동안 몰랐던 제품들도 상당수 존재해요.

 

 

의성마늘 쫄깃 롤 만두를 구입해보았습니다.

 

★조리방법

1. 찜기로 쫄깃하게

2. 프라이팬으로 쫄깃 바삭하게

3.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고민 끝에 에어프라이어로 조리를 해보았어요.

 

 

의성마늘 쫄깃롤만두의 영양정보와 칼로리는 총 360g에 775kcal입니다. 참고하세요

 

 

냉동실에서 바로 꺼냈는데 만두피가 갈라져있는 만두들이

종종 보이는데요, 아마도 살짝 녹았다가 다시 냉동상태로 바뀌면서 저렇게 된 게 아닌가 싶어요.

어쨌든 중요한 건 맛이 어떤지 궁금합니다.

 

 

에어프라이어 조리 시 온도는 180도, 시간은 10분으로 시작했어요.

에어프라이어는 음식이 조리되면 변화되는 걸 볼 수 없기 때문에

저는 중간중간에 체크를 하면서 조리를 합니다.

 

 

만두가 열심히 익어가고 있을 때 간장 양념소스를 뚝딱 만들었습니다.

청양고추와 간장, 설탕, 식초, 고춧가루를 적당 비율로 섞으면 확실히 입맛 돋우는 향이 나와요.

 

잠시 열어보았더니 기름이 없어서 그런지 이렇게 되었어요.

상당히 건조해 보이는 만두에게 기름을 다시 발라보았습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은 조리 전에 미리 기름을 발라주시면 저와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을 거예요.

 

 

이렇게 식용유를 두르고 나니 확실히 윤기가 흐르고 먹음직스럽네요.

이름은 쫄깃 롤 만두인데, 비주얼은 바삭할 것 같은 노릇노릇한 자국이 선명하네요.ㅋㅋ

 

 

 

초반에만 해도 망했다 생각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쫄깃함과 바삭함이 함께 어우러져있네요.

찜기에 조리하면 확실히 쫄깃함의 만족도가 높을 것 같고, 프라이팬에 조리하면 바삭함

에어프라이어는 두 가지의 식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야식으로 추천할만하네요.

맥주 한잔 생각나는 냉동만두 의성마늘 쫄깃 롤 만두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