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요리

[참소예] 시흥 물왕저수지 목감 맛집 - 불향가득 매운 쭈꾸미볶음

by 소블소블:) 2021. 1. 23.
반응형

 

 

경기도 시흥에는 생각보다 많은 곳의 맛집들이 있습니다.

매콤한 요리를 좋아하는 제가 자주 가는 곳 중에 하나인 참소예입니다.

물왕저수지 맛집으로 인기가 있는 참소예는 매운 주꾸미 볶음에  밥을 비벼먹는 것이 일품이에요.

 

아마 어린아이들은 매운 쭈꾸미볶음을 먹기에는 무리일 것 같네요.

어른 입맛에도 맵기 때문이죠.

그래서 피자와 함께 나오는 세트메뉴도 있어요.

 

 

내부 모습은 널찍하니 좋아요.

요즘 코로나 거리두기 영향으로 테이블 간의 거리두기도 실시하고 있는 모습이었어요.

 

 

기본적으로 무채와 콩나물 볶음이 나오고, 멋지고 맛깔스러운 샐러드도 나와요.

위장을 달래기 위해 나오는 샐러드가 만족스럽네요.

 

그리고 맛이 정말로 일품인 도토리전

유독 이날은 더욱 맛있었어요. 바로 만들어져서 나왔는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뜨끈하고 바삭하기 까지 했던 도토리전!

 

 

메인 주인공인 쭈꾸미 볶음입니다.

보기에도 정말 매워 보이지 않나요?

맞아요. 엄청나게 맵답니다.

 

 

이렇게 쭈꾸미를 주걱으로 옮겨서 비벼먹는 거예요.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네요

 

매움 주의를 위해서 묵사발도 한 그릇 나오는데요.

정말 시원하고, 매운맛을 중화하기 위해 꼭 필요해요.

 

 

잘 비벼진 쭈꾸미 볶음입니다.

머리에서 땀이 송송 맺히면서 뚝뚝 떨어집니다.

매운데 아주 맛있게 매운 그런 맛 중독적인 매운맛에 또 한 번 감탄했어요.

 

 

맛있게 먹고 남은 쭈꾸미볶음과 도토리전은 포장했어요.

나중에 집에서 또 먹을 생각하니 기분 좋네요.

 

시원하게 땀 흘리며 만족스럽게 저녁식사를 마쳤습니다.

또 가고 싶네요.

물왕저수지 맛집 찾으시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