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요리

노브랜드 칠리새우 접해본 솔직후기(냉동식품 추천)

by 소블소블:) 2021. 1.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 해드릴 식품은 노브랜드와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매콤하고 쫀득한 칠리새우 입니다.

아이들 간식과 맥주 안주로도 안성맞춤이에요.

조리하기도 너무나 간편했어요.

 

 

저는 프라이팬을 이용하여 조리해보았는데요.

정말 라면 끓이기보다 쉬워서 너무나 편했습니다.

 

 

조리가 간편한 만큼 제품의 구성도 간편하답니다.

새우와 칠리소스 정말 간단하죠?

 

 

식용유를 넉넉하게 둘러주었어요.

냉동상태의 새우를 넣어도 좋지만, 저는 미리 해동을 시켜 놓은 상태로 조리를 했습니다.

 

 

새우에 식용유가 골고루 발릴 수 있도록 신경을 써주었어요.

새우가 양이 적어 보이지만 새우의 퀄리티는 생각보다 크고 좋았습니다.

 

 

새우의 튀김이 어느 정도 달아오르면 칠리소스를 넣고 골고루 버무려줍니다.

그리고 새우를 너무 오래 튀기면 튀김옷이 벗겨지기 때문에 

레시피에 나온 것처럼 3~4분 정도만 튀겨주세요.

 

 

가스레인지의 화력을 중불로 낮춰주면서 조리했습니다.

너무 강한 불은 자칫 소스를 태워버릴 것 같아서 말이죠.

 

 

자 이렇게 간편하게 칠리새우가 완성되었습니다.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탱글탱글한 새우가 맥주를 한잔 불러주었습니다.

 

 

이렇게 속살도 가득하고 너무 부드러우면서 튀김은 찹쌀 탕수육을 먹듯 쫄깃했습니다.

다음번에 마트에 가면 대량으로 가져와야겠습니다.

너무나 맛있게 먹었던 노브랜드 이마트 칠리새우의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