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요리

노브랜드 멘보샤 (간식/안주) 에어프라이어 조리방법

by 소블소블:) 2020. 11. 3.
반응형

 

 

 

 

노브랜드에서 판매하는 멘보샤를 발견하였다.

집에서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해보고 싶은 마음이 솟구쳐 올라서

바로 집어왔습니다.

 

 

내가 생각했던 비주얼의 멘보샤는 아니지만

왠지 한입에 먹기 좋을것만 같은 사이즈네요.

 

 

 

조리 전에 몇몇 후기를 찾아보았는데

기름을 조금 둘러줘야 빵이 딱딱하지 않다고 들었다.

 

 

노브랜드 멘보샤

 

집집마다 에어프라이어가 다르기 때문에

180도에서 4~5분 조리하다가, 뒤집어주었어요.

냉동되어있는 상태로 바로 집어넣었습니다.

해동이 되어있는 상태라면 3분 정도 조리가 적당한 것 같네요.

 

 

새우 크기가 엄청나게 큼.

아낌없이 새우를 집어넣은듯한 기분이 들어서 

기분이가 좋아졌어요.

 

 

스위트 칠리소스와 어울릴 것 같아서

콕 찍어서 한입 먹어보았는데, 새우살이

엄청 도톰해서 합격!

노브랜드 만세 만세 만만세!

 

 

제품명 : 멘보샤

가격 : 7,980원

원재료 : 흰 다리새우와 실꼬리돔 생선의 조합이었네요.

내용량 : 420g

 

결론 : 맥주와 먹기 좋은 안주로 선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