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요리

노브랜드 숯불매콤 닭꼬치에 불맛추가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by 소블소블:) 2020. 11. 9.
반응형

 

 

 

 

노브랜드에 가면 저렴하고

맛있는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 가족은 야식을 중요시 하기에 오늘도 이렇게

숯불 매콤 닭꼬치로 선택해보았습니다.

 

 

총 20개 들어있어요 800g이라서 생각보다 양은 많아요.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할까 하다가 양념이 다 타버릴까 봐

전자레인지에 조리를 하기로 했습니다.

 

 

냉동보관이다 보니 닭꼬치들이 꽁꽁 얼어있어요.

 

 

 

일단 5개만 맛을 보기 위해서 전자레인지를 사용하여

조리해보았습니다.

별도의 해동 없이 2~3분 조리 가능!

 

 

 

생각보다 맵네요.

닭 비린내가 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냄새도 전혀 나지 않았어요.

다음번에는 에어프라이어에 조리를 해봐야겠어요.

 

 

 

불맛이 아쉬워서 토치를 사용하여

불맛을 만들어보았어요.

캠핑음식으로 간편하게 먹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가격은 13,8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숯불 데리야끼 닭꼬치는 12,980원! 

다 먹으면 데리야끼 닭꼬치를

에어프라이어에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