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요리

이마트에서 진비빔면 구입해서 먹었습니다. 백종원비빔면 후기

by 소블소블:) 2020. 5.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블소블 입니다.

오늘은 이마트에 잠깐 

들렀다가

먹고 싶었던 진비빔면이 

있어서 잽싸게 구입해버렸습니다.

백선생님께서 자꾸

티비광고로 나오시길래

왠지 모르게 또 먹어보고 싶었거든요.

사실 비빔면이라고 하면

식사라고 하기보다는

간식에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제기준으로는 한 개로는

양이 너무 적기 때문이죠.

신기한 게 두 개 먹으면 

양이 많아요.(당연한 거겠죠?)

과연 어떤 맛이 나올지 궁금하지 않나요?

세상 가장 쉬운 라면 요리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일단 계란을 두 개 삶아보겠습니다.

비빔면은 면만 익혀서

찬물에 건지면 금방 

끝나는 요리이다 보니.

계란을 15분 정도 삶는 게 

제일 큰 일이네요.

 

 

비비면 면은 살짝 얇아요.

끓는 물에 넣고 

취향에 따라 푹 익히셔도 되고

아니면 꼬들꼬들하게 덜 익히셔도 돼요

자유입니다.

 

 

 

라면 뒷면에 있는 조리방법에 따라서

3분 30초간 끓는 물에 끓여주었습니다.

적당히 익은 것 같아서

채반에 덜어서 찬물로 3~4번 정도 행구어서

물기를 빼주셔야 해요.

 

 

 

계란도 적당하게 

제가 딱 좋아하게 익어버렸네요.

비빔면 소스에 계란 노른자는

궁합이 잘 맞는 거 같아요.

노른자 끊었었는데..

요즘 다시 시작하고 있습니다.

 

 

요리라고 하기에는 너무 간단하지 않나요?

소스가 듬뿍듬뿍 들어있어서

맘에 쏙 듭니다.

 

참깨고명스프

 

 

진비빔면에는 참깨고명스프가 있었어요.

액체스프를 면위에 뿌리고나서

그위에 참깨고명스프를 넣어서

비벼주면 오늘의 간단 간식

진비비면 조리는 완성이에요.

 

 

열심히 비벼서 계란과 함께 드시면 됩니다.

오늘은 집에 재료가 없는 관계로.

진비빔면으로 간식 같은 식사를 해보았습니다.

신제품이다 보니 한 번쯤 먹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맛을 평가해보겠습니다.

비빔면 만의 특유의

상큼한 냄새가 나면서

참깨고명스프를 넣었더니

조금은 담백한 느낌이 

나는 것 같았어요.

면을 푹 익혔는데도

면이 불지 않고 쫄깃하니 맛있네요.

20% up 된 양으로 출시가 되어서인지

양은 푸짐하니 좋아요.

1인1라면이 가능하겠어요.

비빔면 먹다 보면 정말 순식간에

호로록 먹다보면 없어져버리지 않나요?

그나마 진비빔면은 양이 많아서 좋네요.

반숙된 삶은 계란과 궁합은 

말하지 않아도 최고네요.

다음번에는 삼겹살을 한번 올려서 먹어봐야겠어요.

고기가 없으니 뭔가 허전한 기분이 드네요.

맛은 일단 맛있어요!

하지만 다른 비빔면들과 특별하게

차별성이 있어 보이진 않네요

양이 조금 더 있다는 점과

매콤하고  달짝지근하다는 점

이렇게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백번 보는 것보다 한번 먹어보는 게 

정답입니다.

 


 

오늘의 최종 정리

 

재료(2인 기준)

삶은 계란 2개 / 진비빔면 2개 

 

조리방법

1. 냄비에 계란을 넣고 15분간 삶아주세요.(계란삶기용)

2. 다른 냄비에 물 3컵(6ml) 넣고 물이 끓으면 3분 30초간 끓여줍니다.

(어차피 버리는 물이니 물 조절은 크게 상관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3. 면이 알맞게 익으면 채반에 면을 건져내고 차가운 물로 여러 번 헹구어줍니다.(물기를 완전히 빼주세요.)

4. 비비기 좋은 양푼이나 넓고 깊은 그릇에 옮겨서 액체스프와 참깨고명스프를  넣어서 비벼주세요.

5. 삶은 계란 껍데기를 잘 까서 2 등분해서 예쁘게 올리고 신나게 먹어주세요.

 

영양정보

나트륨 - 1,400mg

탄수화물 98g

당류 15g

지방 23g

포화지방 11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11g

칼륨 199mg

식이섬유 8g

 


 

오늘은 비빔라면으로

간편하게 식사하시는 건 

어떤가요?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