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요리

ASMR 매콤크림면 느끼함과 매콤함이 한번에 느껴지는 맛(CU편의점)

by 소블소블:) 2020. 6.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블소블 입니다.

오늘 하루는 안녕하신가요? 낮 기온은 여전히 덥네요. 

저는 오늘 집에 들어오면서, 시원한 맥주가 생각나서 편의점에 들어갔다가

먹어보고 싶은 것들을 이것저것 집어왔어요.

요즘 우동면에 꽂혀서 자꾸 생각나네요.

집에 오자마자 에어컨을 켜고, 구입한 제품을 펼쳐보았습니다.

CU편의점에서 구입한 "ASMR 매콤크림면" 입니다.

매콤하면서 느끼함도 함께 맛볼 수 있었는데요.

같은 제품 중에 쫀득크림면도 사 먹어보고 싶었는데, 편의점에 안보이더라고요.(인기가 많은듯해요)

매콤 크림면의 칼로리는 510Kcal입니다. 

가격은 3,200원으로 구입했습니다.

 

 

 

포장을 뜯고 나면 구성품들이 이렇게 있어요.

우동면과, 요리수, 스모크햄, 분말스프, 레드페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먼저 크림면 용기에 우동면을 넣고, 요리수를 넣어주었어요.

요리수는 무슨 맛일까요? 육수인가? 맛을 살짝 봤더니,

그냥 일반 생수였어요.(실망) 분말스프를 넣어주고, 스모크햄도 넣어주었습니다.

스모크햄이 비주얼 담당 인가 싶어요.

 

 

이렇게 처음에 포장되어있던 종이 슬리브를 다시 끼운 후에 전자레인지에 2분을 가열해줍니다.

과연 2분 후면 잘 익을까 불안 초조합니다.

2분 만에 요리가 완성된다는 게 적응이 안되지만, 전자레인지가 또 열일을 해주니깐 믿음직스럽네요.

전자레인지에서 꺼내어 분말스프와 스모크햄을 골고루 섞일 수 있도록 비벼주었어요.

정말로 2분 만에 모든 조리가 완성되었네요.

레드페퍼도 함께 넣고 섞어주었어요. (많이 맵지는 않지만, 적당히 넣으셔도 됩니다.)

일단 우동면은 상당히 쫄깃쫄깃하고 통통한 게, 식감은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역시나 식감은 우동면이 대만족을 시켜주었고요, 매콤 크림면이라고 해서 그다지 맵지는 않았어요.

크림분말스프가 느끼함과 매콤한 맛을 동시에 느끼게 해 주네요.

이름이 ASMR이라서 그런지 면을 먹을 때마다 쫀득함이 무지하게 느껴집니다.

꾸덕함과 쫜득함이 합쳐진 느낌이에요.

 

 

스모크햄이 함께 있으니, 단백질도 함께 보충되는 기분도 뿜뿜 느낄 수 있었어요.

늦은 밤에 먹어서 살찔염려에 두려웠지만, 양도 적당하고, 속이 더부룩하지도 않고 만족스럽게 

배고픔을 잘 달래어 보았네요.

다이어트는 언제부터 할지 모르겠지만요, CU편의점 가시면 쫀득 크림면이나, 매콤 크림면 한번 드셔 보시길요.

 


오늘의 최종 정리

 

조리방법

1. 라면 용기에 우동면과, 분말스프, 스모크햄, 요리수를 넣어줍니다.

2. 종이 슬리브를 끼워서 전자레인지에 2분가량 가열해줍니다.

3. 2분 후에 종이슬리브를 빼주시고(뜨거우니 화상 조심), 레드페퍼를 뿌리고 섞어주세요.

4. 쫀득하고 매콤 느끼한 ASMR매콤크림면 완성입니다.

 


정말로 바쁠 때는 편의점에서 직접 조리해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2분 만에 조리가 완성되기 때문에 바쁘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아무리 바빠도 밥은 먹고 뭐든지 하자고요!!

오늘 하루도 파이팅하면서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안녕히 계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