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요리

치즈라볶이 GS25 신제품 편의점음식으로 야식해결. 솔직 리뷰

by 소블소블:) 2020. 7.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블소블 입니다.

오늘은 출시된 지 한 달밖에 안된 따끈 따끈한 

신상 편의점 음식을 먹어보았습니다.

GS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치즈라볶이 인데요, 무지하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요즘 편의점 음식 정말 자주 먹게 되네요, 편의점은 비싸다는 인식 때문에

잘 안 가곤 했는데 말이죠.

지인과 편의점 음식 얘기를 하다가 GS에 새로 나온 라볶이 추천에 저도 한번

도전을 해보았습니다.

 

 

 

 

이렇게 예쁘게 노란색으로 잘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맛있게 만들어 먹는 방법도 설명이 되어있고요.

치즈 라볶이는 215Kcal칼로리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개봉을 해보았더니, 치즈라볶이 사리면과, 소스, 떡, 체다치즈

그리고 플라스틱 포크로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조리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첫 번째로, 뜨거운 물을 준비해주세요.

 

 

전기포트에 물을 끓이는 동안, 세팅을 해보았어요.

용기 안에 떡을 넣고, 라볶이 소스를 넣어주신 후 뜨거운 물이 완성되면, 

용기 안쪽에 표시선까지 물을 넣고 섞어주세요.

소스가 뭉치지 않게 잘 풀어줍니다.

 

 

사리면을 넣어주세요.

떡이 먼저 자리를 잡았기 때문에, 공간이 비좁습니다만, 요령껏 잘 넣고

뚜껑을 닫아주었습니다.

이제 80% 완성한 것 같네요. 전자레인지에 4분만 조리하면 떡과 사리면이

골고루 익을 것 같네요. 

전자레인지마다 와트가 다르기 때문에, 중간에 한번 체크를 해주시는 게 좋아요.

저는 4분 정도 돌리니깐 정확하게 면발도 익었어요.

 

 

 

기본적으로 나오는 체다치즈만 넣어도 되지만, 냉장고에서 몇 달째 숙성 중인

쭈욱 늘어나는 체다치즈가 있길래 한번 넣어보았습니다.

그리하여, 치즈가 두장이나 들어갔네요.

띠로링! 칼로리가 추가되었습니다.

이렇게 치즈를 넣고 다시 뚜껑을 닫은 후 1분 정도 후에 뚜껑을 열어보았습니다.

 

 

 

 

뜨거운 열기에 사르륵 녹아버린 체다치즈를 범벅이 된

라면과 함께 섞어주었습니다.

비주얼이 상당히 훌륭하네요.

떡과 면발이 잘 안 익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면발은 상당히 쫄깃했습니다.(우리밀로 만든 유탕면)

떡도 상당히 쫄깃한 식감을 가지고 나타났습니다.

더블 치즈로 만들어보았더니,

내 몸에 에너지를 가득 넣는듯한 기분이 드네요.

 

 

 

치즈가 들어가서 더욱 맛있었지만, 무엇보다도 기본적인 라볶이 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야식이기에 집에서 둘이 나눠 먹었더니, 금방 순삭 해버렸네요.

 

 

 

깔끔하게 마무리했네요.

GS편의점에서 2,900원에 구입했는데요.

생각보다 양도 괜찮고, 맛이 정말 좋았어요.

몇 개 사놓으면, 집에서 배고플 때마다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식량이 될듯싶네요.

여러분도 편의점에서 치즈 라볶이 발견하면,

일단 도전해보세요.

후회 없는 맛이었습니다.


오늘의 최종 정리

 

신속한 조리방법(5분)

1. 전기포트에 물을 먼저 끓여줍니다.

2. 라볶이 소스와 떡을 용기에 넣어주세요.

3. 뜨거운 물을 용기 안쪽의 표시선까지 넣고, 소스를 잘 저어줍니다.

4. 라면사리를 넣고 뚜껑을 닫아주세요.

5. 전자레인지에 4분간 조리해주세요.

6. 조리 후 뚜껑을 열고 체다치즈를 넣고, 다시 뚜껑을 30초~1분간 닫아줍니다.

7. 뚜껑을 열고 치즈와 라면을 섞어주세요.

 

Tip - 모차렐라 치즈를 넣으면 더 좋은 식감을 낼 수 있어요.

 


이렇게 야식으로 간단하게 치즈 라볶이를 먹어보았습니다.

GS편의점이 가깝다면 당장 달려가서 도전해보세요.

그럼 오늘은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