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요리

CU편의점 ASMR 간장마요면 진심솔직후기. CU즉석면

by 소블소블:) 2020. 8.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블입니다.

장마는 이제 끝이나 버린 것 같은데, 낮에 기온은 상당히 습하고 더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편의점을 좋아하는 제가 오랜만에 편의점에 들렸어요.

예전에 CU편의점에서 구입했던 ASMR매콤 크림면과 같은 형제인 ASMR 간장 마요면이 있더라고요.

매콤 크림면 맛있게 먹었으니, 간장마요면도 기대하면서 한번 도전해보았어요.

조리방법과 솔직후기를 말씀드려보겠습니다.

 

 

간장 마요면은 일단 510칼로리와 가격은 3,200원으로 구성되어있어요.

면요리 치고는 가격이 제법 나가는 편인 것 같습니다.

 

 

 

 

구성품은 건더기스프와 간장소스, 가쓰오부시, 마요네즈와 면사리가 있습니다.

생각보다 내용물이 많이 들어있네요.

가쓰오부시의 꼼지락 거리는 광경을 볼 수 있겠네요.

 

 

 

먼저 빈용기에 면사리를 넣고 간장 수프와 건더기스프 순서로 넣어주었습니다.

간장소스는 굉장히 진하고, 건더기 스프는 알록달록 예쁘네요.

이렇게 간단하게 넣기만 하면 세팅은 완료입니다.

가쓰오부시와 마요네즈는 전자레인지에 조리 후 넣어주는 거라서 잠시 대기하겠습니다.

 

 

 

종이 캡(슬리브)을 용기에 다시 씌어주었습니다.

이 상태로 전자레인지에 2분 or 2분 30초를 조리합니다.

1000W 기준(2분), 700W 기준(2분 30초) 참고하세요.

전자레인지에 조리가 끝나고 나면 종이 슬라브를 빼면서 뜨거운 열기에

화상을 조심하세요. 

전자레인지의 파워는 과연 굉장하기 때문에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마요네즈와 가쓰오부시를 넣어주었습니다.

그리고 골고루 비벼주면 준비 끝이에요.

 

 

 

가쓰오부시가 살랑살랑 춤을 추네요.

골고루 잘 섞어서 한입 먹어보았는데요, 생각보다 간이 강했습니다.

간장 베이스는 웬만하면 맛이 중간은 가는데요,

저는 소스의 맛보다 면발이 너무 쫀득쫀득해서

마치 떡을 먹는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예전에 ASMR매콤 크림면을 먹을 때는 그런 느낌을 몰랐는데,

간장 마요면은 식감이 심하게 쨘득쨘득하네요.

저녁에 맥주 안주로 먹으려고 도전해보았는데

솔직히 말하면 오늘까지만 먹어야 할 것 같습니다.

매콤 크림면은 그럭저럭 맛있게 먹었었는데 말이죠.

아쉬운 맛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떡 같은 식감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제 점수는 그리 높진 않습니다.

맛이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도전해보세요. 

그럼 오늘 하루도 더위 조심하시고, 코로나도 조심하세요.

 


조리방법

 

1. 면 용기에 면사리와, 간장스프, 건더기스프를 넣어줍니다.

2. 종이 슬라브를 다시 끼운 후 전자레인지에 2분에서 2분 30초 조리해줍니다.

3. 조리 후 종이 슬라브를 빼주시고, 마요네즈와 가쓰오부시를 넣고 골고루 섞어주세요.

4. 쫀득 짭짤한 간장 마요면 완성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