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요리

매운닭발을 먹어보았습니다. 야식먹고 스트레스 풀기.

by 소블소블:) 2020. 6. 1.
반응형

띵동~!!

웃으며 닭발이 등장했습니다.

^_^

안녕하세요 소블소블 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야식으로 

닭발을 시켜보았습니다.

요즘들어 정신적으로

힘들어서그런지

자꾸 매운음식이 땡기네요.

여러분들은 스트레스 받으면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저는 매운거 먹으면서

술한잔, 그리고 다음날 해장까지 

하는 조건으로 스트레스가 풀리는것 같아요.

이래도 안풀리면 문제있는거겠죠? ㅋㅋ

닭발광고는 아니니깐요

업체명은 밝히지 않겠습니다. 

 

사실 저는 닭발을 시켰는지 몰랐어요.

짝궁이 쇼파에서 티비를 보고있다가

시켰더라고요 

(나의 의사따윈 필요없는것인가?ㅋㅋ)

아직 포장지를 뜯지 않아서 

잘안보이겠지만요

계란찜과, 통닭발, 김가루, 김, 마요소스,

주먹밥재료, 단무지, 마카로니,

쿨피스의 알찬 구성으로 배달이 왔습니다.

 

 

 

배달음식에 요즘 랩커터기가 

함께오지 않습니까? 

깔끔하게 커팅하고나서 이렇게 보니

먹음직 스럽네요.

 

 

주먹밥을 만들기 위해서

마요소스를 넣고 김가루까지 

넣어주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밥에는 깻잎과 날치알

참치 쫄단무지가 있습니다.

 

 

 

 

예전에 초밥을 만들어봤던

경험으로 제가 한번 해보았습니다.

마요네즈를  고루고루 섞어주시고

초밥모양으로 만들어야..

어째든 주먹밥이니깐

모양은 패스~

 

 

 

닭발을 먹기전에

계란찜을 먼저 한입

먹어보았는데요

상당히 부드럽네요.

나도 저렇게 만들어보고싶은데

레시피를 좀 찾아봐야겠어요.

계란을 좋아하는데

계란요리를 잘 못해요.

처음 계란을 깰때부터

삐끗하더라고요 ㅎㅎ

 

 

 

드디어 나온 첫닭발을 개시합니다.

야식으로 닭발좋아하시는분들은

침좀 흘리실거에요.

우리가 여기 잠깐 닯발에 대해 좀 더 

깊숙하게 알고 들어가볼게요.

닭발의 효능에 대해 제가

몇가지 정보를 가지고왔습니다.

 

 

성인병예방

리노레산과 아연성분이 들어있어서 혈당수치와

혈압을 정상으로 돌려주고 각종 성인병을 예방

(양념닭발은 역효과)??   <---- 여러분 팩트입니다.

 

면역력강화

닭발속에 들어있는 키틴과 키토산이라는

성분이 신진대사를 활발, 촉진시켜주며 체온을

올려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피부미용  

콜라겐성분으로 피부재생효과로

섭취하는것이 효과가 뛰어납니다.

 

 

그 밖에 신경통, 관절염뇌건강

좋은 성분이 들어있어 있다고 합니다.

닭발도 양념을 하게 되면 칼로리가

몇배로 올라간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양념을 하지 않은 닭발을 

먹어야 효과를 본다는건데.

양념없는 닯발은

상상하고 싶지 않네요.

 

 

 

다시 돌아와서

닭발을 계속 뜯어보았습니다.

오늘따라 닭발이 왜이렇게

날씬한건지.. 기분탓인가요?

발바닥이 통통해야하는데

많이 야윈거같은 기분이..

 

 

 

닭발도 닭발이지만

저는 주먹밥이 맛있더라구요.

김에 한번더 휘감아서 한입에 쏙

날치알이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데

식감도 좋고 맛도 좋네요.

 

 

짝꿍은 닭발이 맵다며

냉장고에서 꺼내온 사과조림을

이렇게 유용하게 먹었네요.

매울땐 역시 달달한게 최고인것같아요.

 

 

[맛있는 음식,요리] - 백종원 사과조림 만들기 - [맛남의광장] 달콤+계피조합

 

백종원 사과조림 만들기 - [맛남의광장] 달콤+계피조합

안녕하세요^^ 소블소블 입니다. 오늘도 뭔가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냉장고를 뒤적거리다가 사과 2개와 배 2개가 제발 좀 먹어달라는 듯 울부짖는듯한 느낌이었어요. (언제부터 있었는지...) 제가

cowchuck.tistory.com

 

 

이렇게 오늘의 

닭발야식먹방은

마무리 되었습니다.

여러분 야식은 너무 

즐겨드시지 마세요.

너무 미련하게 먹었더니

속이안좋습니다만

기분은 너무나 좋네요.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